넌 아주 잘 풀었다 너의 삶은 너의 선택만이 정답이다

– 도깨비 명대사 중에서 –

평일에 방문한 강릉은 여름 휴가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이번 투어는 업무 겸 찾은 강릉 소개입니다. 서울에서 KTX로 약 2시간이 소요되는 강릉에 도착하니 2018년에 개최한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가 맞아줍니다.

서울에서 강릉까지는 KTX로 약 2시간이 소요

오전 6시에 출발하여 강릉에 도착하니 오전 8시! 오후 1시 미팅까지 시간이 있어서 강릉의 가볼만한 곳 그중에서 한류와 연관있는 곳을 검색하다 보니 아래와 같은 코스가 만들어졌습니다.

1. 미스터 션사인의 “임당동 성당”
2. BTS 버스정류장 “주문진 향호 해변”
3. 도깨비 “주문진 방사제”
4.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 “오죽헌”

관련 영상은 인조이스트리트 라이브에서 확인!
아미들은 무조건 찾는다는 주문진 향호 해변의 “BTS 버스정류장”
추억과 낭만이 있는 주문진 해수욕장, 7월 8일부터 개장
헌스의 인생 드라마 촬영지! 기억나세요?!
바로 여기입니다! 꼭 와보고 싶었어요~~

강릉시내와 주문진을 오가며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여러 곳을 검색하던 와중에 함께 간 동료가 추천한 원조 교동짬뽕을 찾아갔습니다. 점심시간 30분 전인데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대기하고 계신 분들이 많네요….ㅠㅠ(배고프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시니 모처럼 강릉을 찾아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조 강릉 교동 반점은 매주 월요일 쉽니다.
밥/면을 미리 주문 받으시며 가격은 10,000원(이날 만두는 품절)
껍질 없는 홍합과 조개 그리고 돼지고기와 야채! 맛있다 ^^

맛있는 점심을 마치고 미팅 장소인 경포대에 위치한 스위트번스 경포점으로 이동합니다. 강원도의 관광 코스와 특산물 그리고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업이 주 내용이었습니다. 조만간에 춘천을 방문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다음 한류의 뿌리를 찾아서 2탄은 춘천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다음 포스트로 만날 때까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서울로 올라오기 전에 방문한 오죽헌, 여러분 부자 되세요~~~
관련 영상은 인조이스트리트 라이브에서 확인!

2022서울쇼핑페스타 2022서울페스타 enjoystreet event korea travel okinawa 가족여행지 강릉 광장시장 근교나들이 김포 데이트코스 도깨비 드라마 드라이브 디저트 맛집 비로소여행 사진 서울 서촌 성수 쇼핑 술집 스탬프투어 아이와여행 여름휴가추천 여수여행 오키나와 을지로 이자카야 인조이스트리트 일본 일본여행 제주도 촬영지 카페 커피 팸플릿 한류 한류의 뿌리를 찾아서 합정 홍대 홍콩 힐링

사람들의 반응이 궁금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