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든든하게 식사하셨나요? 식사 메뉴를 고르고 있을 당신을 위해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돈가스 좋아하시나요? 우동은요?

그렇다면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 나온 보장된 맛집, ‘카미야’를 소개합니다!

카미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카미야는 골목으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었는데 이미 가게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덕분에 금방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면 되지 않을까, 예상했지만, 가게 안으로 들어가 예약을 하려니, 이미 앞에 12팀이나 있었습니다···.

맛집을 두고 돌아설 수 없었기에 예약하고 기다렸습니다! 대략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열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사진과 함께 설명이 쓰여 있습니다. 너무 배고팠기에 한 장만 서둘러 찍고 주문할 메뉴를 고르느라 바빴답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을 보니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너무 어려웠습니다.

고심한 끝에 메뉴 이름 위에 빨간색 별 표시가 되어 있는 메뉴로 골랐습니다.

돈가츠 메뉴에서 ‘히레 · 치즈가츠’를, 돈부리 메뉴에서 ‘오꼬노미소스동’을 시켰습니다!

돈가츠 메뉴를 시킬 때, 2000원을 추가하면 된장국을 미니우동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해서, 바꿔서 시켰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글을 쓰는 지금, 또다시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잘 녹인 치즈가 들어있는 가츠도, 히레 가츠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입 먹으면 그 다음 한 입도 얼른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하나씩 줄어가는 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오꼬노미소스동은 진한 소스와 가츠가 무척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밥 한 숟가락에 가츠 한 입. 밥도 양념되어 있어 가츠를 먼저 다 먹었어도 밥만 먹어도 괜찮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 사진을 보셨는데 배고프지 않으신가요? 갓 튀겨낸 돈가스가 끌리지 않으신가요?

카미야는 인기 맛집이기 때문에 서둘러 가야 일찍 먹을 수 있습니다! 얼른 가보세요!

Contributor
Comments to: 돈가스로 든든한 한 끼를!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