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께서는 생일과 같은 특별한 하루를 계획할 때 어디에 초점을 두시나요?

눈요깃거리가 많은 아기자기한 소품샵이 여럿 위치한 길거리를 지난다거나 혹은 웨이팅을 감수할 만큼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일 수도 있고 혹은 요새 떠오르는 특정 테마 컨셉의, 일명 인스타 카페로 지칭되는 곳으로 향하리라 몇 가지 짐작해봅니다.

‘특별한 하루’ 라는 말에 어울리는 장소를 고르느라 바쁜 당신께 한 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별한 날에 맞추어 예약이 가능하고 수많은 높은 점수의 리뷰로 맛과 서비스가 보장되어있으며 시즌 한정이 붙는 이 곳의 코스라면 당신이 바라는 특별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디프 티 바 – 티 코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9 B1-1F 알디프

제가 소개하려는 곳은 마포구에 위치한 ‘알디프 티 바’ 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즌 티 코스’ 입니다. 시즌별로 테마가 달라지며 그에 따른 알디프의 시그니처 티 5종류가 준비됩니다. 제가 시즌 티 코스에 참여했을 땐 당시 부천국제만화축제가 한창이라 만화관이 테마였습니다.

메뉴판을 받으면 그 날의 테마와 마실 차 종류를 파악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곧 마실 차가 어떤 테마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어서 마시는 재미가 더욱 풍부합니다.

2021년 가을 시즌 – 만화관 테마

티 마스터님께서 직접 눈 앞에서 차를 우리는 과정도 보여주시고 차를 즐기는 동안 해당 차와 관련된 소개를 직접 해주신답니다. 차에 대한 소개가 적힌 명함 모양의 종이를 모으는 재미도 있었어요! 따뜻한 차를 마실지, 차가운 차를 마실지도 선택할 수 있어서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티 코스였습니다.

특히 4번째 차는 4명의 만화 주인공의 성격을 녹여낸 차가 준비되어있었어요. 4개의 차마다 따라오는 티 푸드도 달라서 기다리는 동안 설렜던 기억이 납니다:D!

티 코스는 약 두 시간동안 진행되는데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 정도로 어느 하나 아쉬울 것 없는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한정 테마로 즐기는 차 한 잔, 당신의 시간을 충분히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겁니다.

느긋하게 차 한 잔 즐기는 건 어떠세요?

Comments to: 특별한 하루엔 티 코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