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드라마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드라마라면 무엇이든 너무 좋아! 정도의 드라마 애호가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드라마는 보고 또 반복해서 보는 사람입니다. 오랜만에 쉬는 날 뭘 하며 쉴까 하다 얼마 전 한국에서 뮤지컬로도 만들어져서 공연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서 사랑의 불시착을 다시 보기 시작했는데요, 사랑의 불시착을 보고, 보고 또 보다 보니 드라마의 촬영지를 한번 다녀오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라마를 보고 현장을 방문하면 드라마를 색다르고 재밌게 경험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떠나본 사랑의 불시착 여행,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늘의 여행지, 인천입니다!

– 모다 부평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주인공 정혁과 세리의 말랑말랑한 러브라인도 재미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주인공들 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캐릭터성이 통통 튀고 뻔하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그 중에! 여기 이 모다 부평점은 정혁의 약혼녀, 서단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평양 제일 백화점의 배경으로 사용되었는데요, 드라마 상에서 건물 외경을 그대로 사용하고 간판만 바꾸어 사용하여서 드라마를 보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꽤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실제 방문하니 드라마에서 보던 모습과 똑같아 신기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 롯데백화점 인천점

남한에 도착한 정혁에게 세리가 신세를 갚겠다고 백화점에 함께 가서 블랙카드로 플랙스 하던 장면은 이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실제 백화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투어도 하고 쇼핑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입니다. 또한 쇼핑을 끝내고 나갈 때 정혁이 계속해서 백화점 문을 잡아주고 있는 매너남의 장면도 따라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

정혁이 남한에 와서 세리를 만나 플랙스를 즐겼다면, 정혁을 찾으러 남한에 온 정혁의 5중대원들과 만복은 세리를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데요, 세리를 만나기 위해 가구점에서 사장을 찾는 모습은 짠하면서도 재미있던 장면으로 기억됩니다. 또한 이 공간은 한국에서 인기있는 가구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관련된 많은 상품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구경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 선녀바위 해수욕장

모래사장과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정혁이 땅굴을 통해 남한에 도착한 바로 그 장소입니다. 서해안에 위치하여 낙조가 아주 일품인 이곳은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선녀바위의 이름을 따라 선녀바위 해수욕장이 되었는데요, 선녀바위 라는 명칭이 붙게 된 데는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 방문해서 알아보실 수 있도록 관련된 이야기는 여기 남기지 않겠으니, 궁금하시다면 방문해보세요!

추가로 한국의 서해안은 조개와 갯벌로 아주 유명합니다~ 주변에 갓 잡은 신선한 조개구이 집도 많으니 함께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의 인천 여행 끝! 다음 사랑의 불시착 여행지로 이동하겠습니다~

https://enjoystreet.com
Comments to: 사랑의 불시착 여행기_01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