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뛰어난 실력으로 라이징스타가 된 가수 박혜원(HYNN)의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

박혜원님 첫 정규앨범 First of all이 메인 타이틀이더라구요!

간판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정말 이쁘시네요.. ㅜㅜ 이런분이 노래까지 잘하시다니 정말.. 신은 불공평한것 같아요!!! (그래도 제가 박혜원님 보다 티켓팅하는 능력은 뛰어나겠죠..?)

한국에서 콘서트장을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많은 사람이 몰렸음에도 안전사고나 그와 비슷한 상황조차 생기지않게 통제를 잘 하는 것 같아요! 이번 콘서트도 역시 입구에서부터 원활하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당 ㅎ

콘서트장 안쪽의 모습인데요. 겨울에 어울리는 배경으로 무대를 꾸며놓으니 오히려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때부터 얼른 박혜원님을 보고싶어서 안달이 다있었답니다.. : )

드디어 입장한 박혜원님!!

처음엔 살짝 먼 거리에서 보게 되었는데 멀리서 봐도 연예인이구나.. 라는 것을 느꼈어요.. ㅜㅜ 게다가 인사하는 목소리를 들었는데.. 와… 이미 제 귀는 녹아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첫 곡은 역시 박혜원님을 라이징스타로 만들어 주었던 곡!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으로 시작하시더라구요! 음원으로 듣는거보다 정확히 181,095배 좋았던거같아요. 저랑 같이 온 지인은 첫곡부터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원래도 좋은 목소리에 좋은 음향시설이 장착되니 오늘부터 저는 이어폰으로는 만족을 못할 것 같다는 생각까지 했었답니다..하하

(그리고 뒤에 배경 너무 잘어울리시지 않나요.. ? ><)

짠! 박혜원님 옆에계신분은 조광일님이에요! 쇼미더머니 10 우승자를 여기서 보게되다니.. 너무 신기해서 저도 모르게 셔터를 눌렀네용.. ㅎㅎ

공연이 막을 내리고 박혜원님의 싸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왔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네요..? 얼떨떨하게 박혜원님 바로 앞까지 가서 싸인과 인사를 주고 받았는데.. 오늘 밤 잠은 다 잤다 생각했어요.. ㅜㅜ 다음 콘서트도 무한 클릭으로 꼭 보러 올거에요 !

이번 콘서트도 성공적인 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다음번엔 어디로 가게 될 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티켓팅해서 여러분들께도 콘서트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할게요 ! ㅎㅎ

Contributor
Comments to: 한국의 목소리를 들려주마!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