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은 클릭을 하여 티켓팅에 성공했어요!

K-POP열풍의 시작점을 만든 싸이의 콘서트 입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수 년 간 콘서트를 볼 수 없었던 탓인지, K-POP열풍의 뜨거운 열기 탓인지, 이번 티켓팅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것 같아요.. ㅜ 그래도 저는 우연히 티켓팅에 성공하게 되었네요.. 다른 친구들은 실패한 사람도 더러 보이더라구요.. K-POP열풍 인정..!!!

입장 전에 밖에서 부터 엄청난 인파에 사진조차 찍기 어려웠는데 콘서트장에 입장하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콘서트장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컸고 제 자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뒤 쪽 이었답니다..!! 하하

하지만 싸이는 콘서트 할 때 가만히 서서 노래하는 가수가 아니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감이 사라지진 않았어요! 그리고 곧 싸이의 공연이 시작되었고 모든 순간 순간이 기대 이상이었어요!!

싸이의 공연은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을거 같아요.

‘미칠거같다.’

싸이는 무대 앞 사람이고 뒷사람이고 할 것 없이 콘서트 장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을 미치게 하는 능력을 가진 것 같았어요!

정신을 놓고 뛰어 놀다 보니 4시간의 공연 시간이 평상시의 4초 보다 빠르게 흘러갔어요.. ㅜㅜ

아! 그리고 이 날 에픽하이, 여자아이들, 다이나믹 듀오도 와서 무대를 장식해주었어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무대는 막을 내리게 되었고 절차에 따라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었답니다.

콘서트를 다녀온 후기를 말하자면 정말 많이 신경 쓴 티가 나는 콘서트였던 것 같아요.

‘K-POP의 열기가 식지 않도록 소속사 측에서 많은 준비를 했구나..’ 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도 추운 겨울에도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K-POP 콘서트에 직접 관람해보는 거 어떠세요?? 저는 완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Contributor
Comments to: K-POP 제왕의 콘서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LOGIN